Issue and Free Talk / / 2021. 10. 2.

레이싱 모델 엄지언 미국 주식 여왕으로 리브랜딩?



오랜만에 예전 남성들을 설레게 했었던 레이싱 모델 엄지언씨의 근황이 뜻밖의 장소에서 드러났는데요. 바로 주식 전문 유투버로 오랜만에 등장하였습니다. (사실 유튜브 한지는 꽤 되신 것 같네요.)

 

 

엄지언
엄지언 재테크 유튜버로 변신

 

 

엄지언씨가 물론 아는 분들 사이에서만 알려진 분이었지만 일부 유튜브 방송에서는 엄지언씨가 과거 잘 알려진 레이싱걸이었다는 것을 전혀 모르는 듯 한 것 같더라구요. 반가우셨던 분들은 반가우셨을 것 같습니다.

 

 

 

 

1. 레이싱걸 이후 엄지언

레이싱걸 이후에는 가수로도 음반도 내시고 속옷 쇼핑몰 원더우먼을 런칭도 하시고 정말 열심히 지내시는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또 이런 재테크 전문가로 변신하시고 여기저기 재테크 유튜브에 모습을 드러내고 계신데요.

당시 명지전문대를 졸업하고 레이싱걸 활동하시다가 나중에 늦깍이로 조지아테크 컴퓨터 공학과에 입학하셔서 하고싶으신 공부를 마음껏 하셨다고 하네요.

 

 

레이싱걸-엄지언-책
레이싱걸 엄지언씨 (다른 더 멋지고 좋은 사진도 있지만 그건 알아서 찾아보세요.)

 

 

그후 결혼하시고 육아유튜브를 하시다가 갑자기 방향을 재테크 주식으로 전환하시고 엄마들을 대상으로하고 있는 주식 및 재테크 코칭에 나서고 계신듯 합니다. 코인도 투자하시는 것 같던데 5 월 하락장에도 도지코인과 클레이튼으로 수익을 보셨다네요. 책도 내신다고 합니다.

다만 유튜브에 잠깐 과거 레이싱걸 경력에 대해 언급은 하셨지만 전체적으로는 최근 엄지언씨가 하는 사업이 엄지언씨의 과거 이력이 별로 도움이 안된다고 판단하신듯 특별히 과거 레이싱걸에 대한 언급은 많이 없으신 것 같습니다.

 

 

 

 

2. 재테크 전문가 엄지언

엄지언씨는 2015 년부터 주식을 시작하셨다고 하는데 그동안 사업을 열심히 해서 돈을 많이 벌었는데도 모아놓은 돈이 없었다는데에 충격을 받고 재테크를 시작하셨다고 하네요. 주식부터 시작했는데 주식에 소질이 있으셨던 것인지 매년 연 평균 20 % 의 수익을 내셨고 그래서 5 년차에 모은 돈으로 부동산 투자로 불려나갈수 있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가상화폐 투자로 또 좋은 수익을 내셨다고 하는데 지금도 엄지언씨는 주식을 안하시는 분들이 정말 안타깝다고 하시네요. 정말 좋은 회사들이 너무 많다고 합니다.

 

 

엄지언-유튜브
다른 재테크 관련 유투버들에 비하면 양심적인 제목일수도 있음

 

 

다만 재테크 전문가로서 리포지셔닝을 위해 유튜브에 다소 어그로성 제목으로 다수 영상들이 업로드 되고 있는데 관심있는 분들께서는 여하튼 엄지언씨는 과거 모델로서도 그리고 경영자로서도 엄마로서도 정말 열심히 하시는 분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믿고 영상을 시청해보셔도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정말 뭐든 열심히 하시는 엄지언씨가 대단하다는 생각입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