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재테크 / / 2022. 8. 17.

8월 신용카드 신규 발급 현금 지급 이벤트 혜택 총정리! (Feat. 역대급! 포인트 아닌 현금 20만원대 지급)



8월 신용카드 신규 발급 현금 지급 페이백 역대급 20만원대 현금지급 및 포인트 혜택 총정리 하였습니다. 최근 고금리로 인하여 은행권, 카드사들의 이익이 커져서 그런 것일까요? 점점 신용카드 현금지급 및 페이백 이벤트의 지급 금액이 높아져가는 것 같습니다.

 

 

8월-신용카드-발급-현급지급-이벤트
8월 신용카드 현금 지급 이벤트

 

 

이번 8월 신용카드 신규발급 이벤트는 역대급으로 금액이 높은 카드들이 눈에 띕니다. 전에도 설명드렸듯이 카드 발급 이벤트는 현금으로 받느냐 아니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의 현금화가 불가능하지만 나름대로 구매처를 확보하고 있는 포인트로 받느냐를 선택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현금으로 받으실 분들께서는 현금화가 되는 플랫폼에서 카드를 발급받으시면 되며 현금화는 필요없고 더 높은 금액의 포인트로 받고 싶은 분들은 네이버페이나 카카오페이에서 발급하시면 되겠습니다.

 

 

 

 

신용카드 신규발급 현금 페이백!

 

이번달 신용카드 페이백은 그야말로 경쟁적이고 또한 공격적입니다. 금액면에서 지난달 보다 훨씬 높아졌는데요.

지난달 핀크와 O.K 캐시백이 거의 최대 현금지급을 진행하면서 거의 다른 플랫폼에서 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싹쓸이 압도적이었다고 해도 과언은 아닌데요. 이번달도 핀크와 O.K 캐시백이 평균적으로 최대 현금지급 플랫폼인 것은 맞지만 카드고릴라를 비롯 다른 플랫폼들의 반격도 만만치 않은 것 같습니다. 이번달은 격전입니다! 저희들에겐 좋은거죠.

 

어차피 카드사 별로 1 개밖에 만들 수 없으므로 카드 혜택까지 포함하여 여러 카드 소개하는 것 보다는 캐시백, 페이백 금액을 우선 순위로 선정하였습니다.

총금액은 모든 이벤트를 수행했을때 받을 수 있는 금액이고 세부 구성은 일반 조건 충족시 순수 페이백 금액이고 공과금등의 추가 조건을 만족했을때 추가 지급하는 것으로 대부분 이벤트들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신용카드_신규발급
신용카드 신규발급 현금지급 이벤트

 

 

연회비는 일단 VISA 국내외 겸용 중심으로 진행했는데 따로 국내버전이 존재하는 카드는 조금 더 연회비가 저렴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다만 어차피 해지 후 연회비의 70% 이상 회수가 가능하기 때문에 연회비가 큰 카드를 제외하면 너무 연회비에 신경쓰실 필요는 없다고 생각됩니다.

 

 

 

현대카드 26.5만원 (OK 캐시백, 카드고릴라)

 

이번 8월은 현대카드의 역습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인데요. 지난달 최고 플랫폼은 핀크였지만 이번에는 OK캐시백과 카드고릴라입니다. 제일 많이 지급하는 카드가 OK 캐시백의 M Boost 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현금 기준으로 따지면 사실 제일 많이 지급하는 건 카드고릴라의 X Boost 카드 입니다.

 

 

현대카드
현대카드 캐시백

 

 

총 금액만 주면 OK 캐시백이 제일 많이 주는 것 같지만 M Boost 카드는 현금이 아니라 M 포인트로 지급합니다. M 포인트는 현금화가 가능하지만 평균적으로 1 : 1 이 아니라서 33.3% 정도 손해보고 현금화 되시는 것을 아실 것입니다. 그래서 아마 금액적 보정을 위해 현금화가 가능한 OK 캐시백 3만 포인트를 더 지급하는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실제 M 포인트몰에서는 M 포인트를 100% 다 사용할수 있기 때문에 선택의 문제라고 생각이 됩니다.

 

 

현대카드현대카드현대카드
현대카드 the Green Edition2

 

 

또한 연회비가 15만원에 달하는 프리미엄 카드 the Green Edition2 의 경우에도 사실 바우처 10만원이 추가 제공되고 다른 프리미엄 카드들과 달리 기본 연회비가 낮아서 해지시 연회비 회수율도 높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순 현금량은 적을지 몰라도 전체 소득면에서는 검토해 볼만한 조건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KB국민카드 23.5만원 (리브메이트)

 

지난달에도 아마 KB 국민카드가 조건 합쳐 현금 지급률이 제일 높았던 카드였던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번 달에는 지난 달 보다 현금 지급량을 더 높였기 때문에 다른 도전자들을 또 한번 다 이기고 이번달도 사실상 순 현금 지급률 1 등입니다.

다만 아쉽지만 분할 캐시백입니다.

 

 

리브메이트_KB국민카드
KB 국민카드

 

 

 

롯데카드 22만원 (롯데카드 자체 프로모션)

 

롯데카드 제휴 이벤트보다 자체 프로모션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뉴페이코 롯데카드는 롯데카드 자체 프로모션이 월등해서 아쉽게 선정하지 않았지만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뉴페이코 롯데카드도 한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페이코 포인트 3% 씩 적립되서 좋습니다.

뉴페이코 롯데카드는 7월달과 동일하게 8월도 진행하므로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7월 신용카드 이벤트도 확인해 보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롯데카드
롯데카드

 

 

상기 3 카드가 전부 장단이 있는데 금액이 제일 높은건 22만원 캐시백 LOCA LIKIT 이지만 다 받으려면 친구추천까지 해야되서 귀찮고 또한 3개월 분할 지급입니다. 물론 친구 추천이 어려운 일은 아니긴 하지만 아쉬운 소리 해야되서 귀찮을 수는 있습니다. 그 다음으로 많이 주는 카드는 포인트 플러스인데 순수 국내로 진행할 경우 연회비도 5,000원이고 금액도 20만원 캐시백이지만 2 개월 분할 지급입니다. 제일 깔끔한건 19만원 LOCA LIKIT Play 입니다. 하지만 귀찮아도 어려운 일들은 아니기 때문에 모두 검토해 볼만 합니다. 신용카드 회사들이 체리피킹을 조금이라도 방지하고 카드를 더 가지고 있게 하려고 최근 분할 지급이 늘고 있긴 합니다.

 

제가 프로모션 링크를 바로 알려드리기엔 조금 그렇고 네이버에서 하기 키워드로 검색해서 이벤트 진입하시기 바랍니다.

 

검색 키워드 : 롯데카드, 롯데카드 포인트플러스, 롯데카드 로카라이킷

 

 

롯데카드롯데카드롯데카드
네이버에서 참고 그림파일 내 키워드로 검색시 이벤트 진입 및 응모가 가능하다.

 

 

 

 

신한카드 20만원 (페이북, OK 캐시백, 카드고릴라)

 

신한카드는 사실 어느 플랫폼에서 진행해야 하는지 답은 나와있는데 몇 가지 장단이 있으므로 하기 조건 잘 검토해 보시고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냥 순수하게 페이백만 받고 싶으시면 OK 캐시백으로 진행하셔도 되고 서브 카드인데 20만원이나 지출하는게 부담스러우시면 카드 고릴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신한카드
신한카드

 

 

 

삼성카드 18.5만원 (케이뱅크 신규 설치 이벤트 추가 가능)

 

다음은 삼성카드입니다. 삼성카드는 케이뱅크에서 발급 받으시는 것이 18.5만원으로 가장 캐시백 효과가 높습니다. 케이뱅크 말고 다른 플랫폼으로는 역시 핀크나 OK 캐시백에서 taptap digital 카드 17.5 만원 페이백 받으시면 됩니다.

다만 케이뱅크도 토스처럼 행운상자라는 자체 앱테크 기능을 가지고 있고 이자율도 상당히 좋은 자유입출금 파킹 통장을 보유하고있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마련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케이뱅크도 처음이신 분들께서는 하기 링크로 케이뱅크 비대면 계좌 개설하시면 행운상자들을 받으실 수 있기 때문에 사실상 18.5만원 + a 가 가능합니다. 이왕 이벤트 시작하신 것 최대 효과로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케이뱅크 계좌가 아직 없으시다면 하기링크로 가입시 가입 축하혜택으로 5천원을 받고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계좌개설 바로가기

 

케이뱅크에 초대합니다

혜택 좋고 간편한 제1금융권 은행

m.kbanknow.com

 

상기 링크 진입시 본인 인증 진행하시고 계좌개설 시작하시면 됩니다.

 

 

케이뱅크_삼성카드
케이뱅크 삼성카드

 

 

 

BC 카드 18만원 (페이북, 핀크, OK 캐시백)

 

BC 카드도 검토해볼만한 조건이 몇 가지가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청구카드가 제일 좋기 때문에 핀크를 추천드리지만 현금이 필요한 분들께서는 OK 캐시백이나 페이북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다만 페이북은 이벤트 기간이 너무 길어서 다소 귀찮습니다. 사실상 계속 쓰라는 겁니다.

 

 

BC카드
BC카드

 

 

청구카드는 조건만 맞추면 사실상 12만원 ~ 18만원이 이미 들어있는 체크카드 받는 것과 동일하기 때문에 저는 개인적으로 청구카드를 제일 선호합니다. 금액이 높지 않더라도 청구카드라면 웬만하면 우선 진행하는 편입니다.

 

 

 

우리카드, 농협 NH카드, 하나카드, IBK 카드 7 ~ 21만원

 

우리카드도 21만원이라는 좋은 조건으로 진행중이며 농협 NH카드도 19만원으로 상당히 괜찮습니다.

다만 농협 NH카드는 다른 농협카드 이벤트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지급이 엄청 느립니다.

잊어버릴때 쯤 문자메세지로 쿠폰 및 LMS 번호가 날아오는데요. 이런 부분은 알고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하나카드, BK 카드도 모두 상기 추천 플랫폼에서 발급 진행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또한 아직 OK 캐시백 현금화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이 계시는 것 같은데 추후 OK 캐시백 현금화 방법에 대해 업로드 하도록 하겠습니다.

 

 

 

 

신용카드 신규발급 포인트 페이백!

 

이번에는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발급 이벤트입니다. 현금보다 거의 3 ~ 5 만원 더 높다고 보시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신용카드 페이백 이벤트에서 거의 매번 4 ~ 7만원 수준의 쩌리급 페이백 이벤트인 IBK 또는 수협카드 등은 차라리 네이버페이에서 발급 받으시는 편을 추천드립니다.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다음으로 괜찮은 플랫폼은 페이코입니다. 가끔 압도적인 이벤트를 보여주기도 합니다.

또 엘포인트나 그외 다른 간편결제 플랫폼들이 있지만 혜택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만 못합니다.

 

하기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중에서 원하시는 플랫폼에서 발급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포인트냐 현금이냐의 차이지 사실 내용은 상기 이벤트 내용과 동일합니다.

 

 

네이버페이

 

연회비 때문에 프리미엄 카드는 아예 쳐다도 안보실 수도 있는데 현금량은 적을지 몰라도 총 소득 자체는 괜찮을 수 있습니다. 카드 자체도 적립률이 높고 메리트가 높은 카드라 오히려 마련하시려면 이렇게 마련하시는게 더 나을수 있기 때문에 삼성카드 THE 1 이나 기본 연회비가 낮은 현대카드 the GREEN 은 검토해 볼만합니다.

전체적으로 네이버페이 이벤트들은 현금 전환이 되지 않기 때문에 포인트가 현금보다 금액적으로 더 높은 편입니다.

 

 

네이버페이_발급이벤트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는 네이버페이보다 사용처가 조금 더 적다보니 조금 더 높게 주는 특징이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의 경우에는 하기 여러 카드들 중 카카오페이 신용카드가 혜택이 좋다고 생각됩니다.

상기 현금 및 네이버페이 조건과 금액만 다르고 거의 유사하기 때문에 테이블이 아니라 자료사진으로 대체합니다.

네이버페이에서도 괜찮게 생각한 조건은 카카오페이에도 금액 차이가 조금 날 뿐 그대로 적용됩니다.

하기 현대백화점카드는 1만원이라 체크카드 아니냐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신용카드입니다.

현대카드와 다르기 때문에 현대카드 있으신 분들도 추가 발급 가능합니다.

 

 

카카오페이_신용카드
카카오페이 신용카드

 

 

현대카드 X Boost 가 현금이나 네이버페이보다 금액이 낮은 것이 의외입니다.

 

 

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

 

 

현대 ZERO Edition2 도 그렇고 전반적으로 카카오페이에서는 현대카드의 이벤트 금액이 높지 않습니다.

 

 

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

 

 

전반적으로 네이버페이보다 일부 카드를 제외하면 조금 더 포인트가 지급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

 

 

 

 

신용카드 신규발급 페이백을 위한 절차

 

신용카드 신규발급 페이백에는 기본 절차가 있기 때문에 하기 절차에 맞춰 진행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신용카드 페이백 이벤트는 차칫 잘못하다간 되려 손해를 볼수도 있기 때문에 신용카드 고객센터와 직접 통화를 하면서 수차례 이벤트 대상이 되었는지를 포함해서 절차마다 확인을 거쳐야 합니다.

 

1. 반드시 이벤트 응모 클릭 여부를 확인한다.
2. 번거로워도 고객센터 상담원과 반드시 통화하여 이벤트 대상자인지 이벤트 응모가 정확히 되었는지 확인한다.
3. 가급적 녹음할수 있다면 녹음하거나 문자로 증거를 남긴다.
4. 조금 더 소비하더라도 넉넉하게 일정에 맞추는게 낫다.
5. 지급 받은 후 빠르게 카드 해지하여 연회비를 최대한 회수한다.

 

그리고 신용점수 말씀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정말 애당초 카드 연체나 빚이 너무 많으신 분들께서는 어려우실지도 모르겠지만 일반적인 분들께서는 신용점수면에서 별다른 특이사항은 없다고 생각됩니다.

너무 자주 너무 많이 하면 영향이 있을 수도 있겠지만 아시다시피 신용카드는 해지 후 6개월 ~ 1년 이상 되어야 신규 자격이 주어지기 때문에 매달 많이 이벤트 참여하기도 어렵기 때문에 특별히 신용카드 발급으로 신용점수에 영향을 그렇게 크게 줄일은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저는 신용카드 페이백 이벤트를 수차례 진행하고 있지만 신용점수 면에서 큰 영향은 없었습니다.

 

이상으로 8월 신용카드 신규 발급 현금 지급 페이백,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포인트 페이백 이벤트 혜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신용카드 신규발급 이벤트 이외에 다른 현금 지급 및 사은품 등의 이벤트에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하기 정보들도 도움이 되실 것으로 생각되어 추천드립니다.

 

8월 체크카드 신규발급 현금지급 포인트지급 이벤트 총정리! (Feat. 돈버는 010페이 체크카드 신규 혜택!)

 

8월 체크카드 신규발급 현금지급 포인트지급 이벤트 총정리! (Feat. 돈버는 010페이 체크카드 신규

8월 체크카드 신규발급 현금지급 이벤트 및 최강 010페이 체크카드까지 총정리해서 소개해 드립니다. 체크카드 이벤트의 경우 현금 지급의 양이 작아서 관심 없으신 분들도 계신데 사실 잘 따져

linear123eduse.tistory.com

2022년 하반기 증권사 계좌개설 주식, 현금 지급 이벤트 총정리 (Feat. 수수료 혜택, 첫거래 이벤트)

 

2022년 하반기 증권사 계좌개설 주식, 현금 지급 이벤트 총정리 (Feat. 수수료 혜택, 첫거래 이벤트)

2022년 8월 이후 하반기 증권사 계좌개설 주식, 현금 지급, 증권사 수수료 혜택 및 첫 거래 이벤트 총정리 하였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거의 대부분의 이벤트들이 올해 내내 진행되며 이번달까지인

linear123eduse.tistory.com

8월 알뜰폰 요금제, 이벤트 추천! (Feat. 0원 무제한 어르신 선불 5G 요금제 등)

 

8월 알뜰폰 요금제, 이벤트 추천! (Feat. 0원 무제한 어르신 선불 5G 요금제 등)

8월 알뜰폰 요금제, 이벤트 0원, 무제한, 어르신, 선불, 5G 요금제 등 다양한 요금제를 모았고 그중 제일 나은 요금제로 추천을 드립니다. 알뜰폰 요금제가 너무 많아서 어디가 더 알뜰한지 비교가

linear123eduse.tistory.com

1인당 140만원?!? 건강보험료 환급금 조회 및 신청하세요! (Feat. 본인부담 상한제 초과금액)

 

1인당 140만원?!? 건강보험료 환급금 조회 및 신청하세요! (Feat. 본인부담 상한제 초과금액)

1인당 140만원?!? 건강보험료 환급금 본인부담 상한제 초과금액 조회 및 환급 신청하세요! 받을 수 있는데도 몰라서 못받는 미환급금이 정말 많습니다. 건강보험료 환급금들 중 본인부담 상한제

linear123eduse.tistory.com

7월~8월 전국 지자체별 특별 재난지원금 10 ~ 50만원 지원 소식 모음 (Feat. 일상회복지원금)

 

7월~8월 전국 지자체별 특별 재난지원금 10 ~ 50만원 지원 소식 모음 (Feat. 일상회복지원금)

7월~8월 전국 지자체별 특별 재난지원금, 일상회복지원금 10 ~ 50만원 지원 소식들입니다. 전기요금 가스요금 기본 공과금 상승에 물가 상승까지 최근 서민 살림살이가 많이 팍팍해 지고 있습니다

linear123eduse.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